미국투자이민 EB5의 안전한 투자원금 회수

 안 EB-5 칼럼

미국투자이민 EB5의 안전한 투자원금 회수

EB5는 미국이민 카테고리중 해외투자자들의 투자를 통한 미국내 일자리 창출을 판단하여 영주권을 부여하는 이민비자 프로그램입니다.
100만불을 투자하여 10명의 고용창출을 통한 직접투자 방식도 있지만 거의 많은 해외투자자들은
미국의 리져널센터들이 제공하는 간접투자를 통하여 50만불 투자로 EB5 영주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EB5 미국투자이민으로 진행하다가 조건해지(I-829)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여 영주권을 취득하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곤 하였지만, 최근에는 EB5의 프로젝트들이 많이 좋아져서 영주권 취득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드물게 되었습니다.그러나 투자원금 50만불을 EB5 프로젝트에 투자한 후 약 5년 이상의 기간이 흐른 후, 투자자가 되돌려 받는 문제는 현재까지도 많은 고객들이 염려하는 부분입니다.
사실 많은 EB5 관심고객들이 투자원금 회수에 대한 확신을 얻기 위하여 이주업체나 미국이민변호사들을 방문하고 스스로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만, 프로젝트의 사업계획서나 그들의 주관적인 해석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EB5 프로젝트가 최근 몇 년 사이에 시작된 프로그램들은 투자회수의 실적이 당연히 없으며, 과거에 진행되어 온 프로젝트들 중에서는 그 프로젝트를 통하여 영주권 취득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투자원금 회수에 실패하였거나 그 실적이 아주 미미한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몇 개의 프로젝트들이 투자자의 원금회수 실적을 홍보하는데 그 숫자가 몇 개가 안되고 많아야 수십 케이스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그나마도 증빙자료가 없는 프로젝트가 대부분이어서 이렇게 미미한 원금환수 실적일지라도 고객들에게는 신뢰를 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만약 객관적인 사실근거를 토대로 EB5 프로젝트를 검토할 수 있다고 하면, 업체들이 제공하는 주관적인 자료나 사업계획서보다 고객 입장에서는 좀 더 신뢰성을 갖게 되고 안전한 투자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객관적인 근거자료라고 하면 EB5 프로젝트를 취급해온 회사의 과거 실적을 살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한 미래 예측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CANAM(캔암) 프로젝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03년부터 EB5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현재 7개의 리져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6,000개 이상의 EB5를 통한 정식영주권 취득, 33개 프로젝트 진행을 통하여 지금까지 1,700 세대의 투자원금 100% 상환실적입니다.

QUICKMENU
세미나예약
세미나예약

상담 예약